삼성전자 고객센터는 정말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구성이 잘 되어있습니다.
삼성전자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인데요. 제품을 구매한 뒤에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A/S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. 오늘 한 번 알아볼게요.
삼성전자 고객센터
삼성전자 고객센터는 월요일 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. 일반상담은 전화로도 가능하지만, 전화상담이 밀려 있는 경우 여러가지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 | 월 ~ 금 : 오전 9시 ~ 오후 6시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 |
고객센터 전화번호 | 1588-3366 |
보통 고객센터의 경우 이용자가 많아 전화가 많이 밀릴 수 있는데요. 그런 경우엔 아래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삼성전자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기
(출처 : 삼성전자서비스)
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대면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.
내 주위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. 게다가 수리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센터도 알려주기 때문에 아래로 이동해서 검색만 해주면 됩니다.
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
- 월 ~ 금 : 오전 9시 ~ 오후 7시 (평일)
-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삼성전자 상담 서비스
일반전화 상담이 늦어지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에도 힘든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으로도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5가지 방법 중 내가 원하는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(출처 : 삼성전자서비스센터)
삼성전자 출장서비스 예약
출장 서비스는 삼성계정만 있다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 우리가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점이라면 전문 기사님을 불러야만 하는데요.
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서 출장서비스를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.
삼성전자 전화상담 예약
또한 전화상담을 오래 기다릴 수 없는 경우 전화가 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. 전화상담 예약을 할 때에는 나의 제품의 번호를 입력하고 상세정보를 입력한 뒤에 신청하면 되는데요.
후에 제품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주기 때문에 좀 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. 상세 증상을 자세히 적을 수록 좀 더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.
삼성전자 원격상담
원격상담은 컴퓨터나 프린터, 스마트TV, 스마트폰 제품에 대해서 원격으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.
이 상담의 경우 인터넷이 연결되어야만 하며 원격 파일을 설치해야 하는데요. 원격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이런 또 다른 방법도 존재합니다.
삼성전자 동영상 가이드
(출처 : 삼성전자)
삼성전자에서는 이렇게 전문가나 상담원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주고 있지만, 스스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.
바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.
제품의 청소 방법이나 설치하는 방법 등 기본적인 가이드는 모두 동영상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어 초보들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.
간단한 방법이라면 검색을 통해 해결하는 동영상을 찾아보는 것도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.
삼성전자 다운로드 자료실
마지막으로 삼성전자 제품 관련 다운로드 자료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제품명만 알고 있다면 제품에 도움되는 소프트웨어나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인데요.
PC나 프린터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인용 음성 제품 설명서도 다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모두 문제 해결을 빠르게 하여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!